ⓒ 2017 Cartel Creative Inc.

admin

Burton Flagship Store Opening

Event
12312312333123123123

 

20140827BURTON-POSTER(black)-(1)

스노보드·라이프스타일 명가 ‘버튼(BURTON)’이 한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버튼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오는 19일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버튼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행사를 연다. 버튼은 1977년 미국 버몬트에서 스노보드 전문 브랜드로 출발해 현재 세계 60여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계 스노보드 시장 점유율은 40% 이상이다.

버튼은 미국 버튼 본사가 있는 벌링톤을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LA, 버클리, 샌프란시스코, 샌터바버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 일본 도쿄 등지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개설했다. 서울 스토어는 세계 열번째, 아시아에서는 도쿄에 이어 두번째로 문을 열었다. 버튼코리아는 이에 대해 본사가 한국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세계 스노보더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서울 스토어 개장 행사에는 버튼 글로벌 라이더, 국내 스노보드 선수, 셀러브리티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버튼 글로벌 팀 라이더’ 소속으로 세계적인 스노보더 3인이 국내 아마추어 및 프로 스노보더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 중에는 2002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4회 연속 올림픽에 출전해 3관왕을 달성해 세계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현존하는 여성 스노보더 켈리 클락(미국)도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 스노보더로 손꼽히는 제레미 존스(미국)와 살아있는 스노보드의 레전드 테리에 하켄슨(노르웨이)도 참석한다.

양준무 대표는 “버튼 서울 스토어는 스노보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버튼의 제품 전시 및 체험이 가능한 매장을 지향한다”며 “익스트림 스포츠는 물론 캠핑과 여행 등 아웃도어용 제품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만들고 고객과 감성도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Untitled-1